데이트,놀거리

전주 한옥마을 근처 가볼만한 곳 [전주 레일바이크]

홍냐홍냐 2021. 10. 23.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차로 10~15분 거리에 있는 전주 레일바이크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전주 레일바이크
전주 레일바이크

 

전주 레일바이크는 KTX와 나란히 달릴 수 있는 레일바이크에요!

가격은 2인 20,000원 / 3인 25,000원 / 4인 30,000원 입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예매해서 10% 할인된 18,000원이었어요.

 

전주 레일바이크
전주 레일바이크

 

전에 춘천에서 김유정레일바이크를 정말 재미있게 탔어서,

전주에도 레일바이크가 있다고 하길래 기대하면서 왔어요.

 

전주 레일바이크
전주 레일바이크

 

바람개비도 있고, 옆에 자전거도 있고, 기찻길에 한마디씩 써있기도 하고 왠지 낭만적이었어요..!

 

전주 레일바이크
전주 레일바이크
전주 레일바이크

 

조금 허술하게 꾸며진 빛터널도 왠지 분위기 있더라구요. ㅋㅋ

 

전주 레일바이크

 

반환점까지는 오르막길인데, 돌아오는 길은 내리막길이라 정말 신나게 내려 올 수 있었어요!

 

전주 레일바이크

 

옆에는  KTX가 지나가는 길도 있어서 저희도 두 대 정도 지나가는 걸 봤어요.

 

전주 레일바이크

 

쌩쌩 내리막길을 즐기다 보니 어느순간 도착지점 이었어요..

왠지 일찍 끝난 기분이라 조금 아쉽더라구요.

레일바이크는 힐링하기 정말 좋은 놀이기구 인 것 같아요.

 

 

춘천 김유정레일바이크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던 전주 한옥레일바이크 였어요.

 

 

2021.07.06 - [국내여행] - 강원도 춘천 여행, 가볼만한 곳 [김유정레일바이크 / 춘천중도물레길 카누 / 청춘수상레저 수상스키]

 

강원도 춘천 여행, 가볼만한 곳 [김유정레일바이크 / 춘천중도물레길 카누 / 청춘수상레저 수상

안녕하세요~ 오늘을 주말에 강원도 춘천 여행을 다녀와서, 춘천 가볼만한 곳 세군데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1. 김유정 레일바이크 김유정레일바이크는 정해진 시간마다 운영되고 있어요. -9:00, 10: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