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인천 송도 가볼만한곳, 야경이 예쁜 공원 [송도 센트럴파크]

홍냐홍냐 2021. 9. 14. 0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송도의 야경이 너무 예쁜 송도 센트럴파크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차를 가져 가신다면 송도 센트럴파크 공영 주차장으로 가시면 되요~~
주차요금은 1시간에 1,000원 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송도 센트럴파크는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공원인데요, 깊이는 1.5m 라고해요.
여기에서 보트도 탈 수 있어요.

 

센트럴파크

 


센트럴파크는 정말 넓고 시야가 탁 트여 답답하지 않아서 산책하거나 데이트 하기 정말 좋았어요.
특히 큼직큼직한 건물들이 너무 매력있더라구요.

 

센트럴파크 한옥마을


뿐만아니라 작지만 예쁜 한옥마을도 함께 있어서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센트럴파크 야경
센트럴퍼크 야경
센트럴파크 야경


낮에 본 센트럴파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녁에 다시 또 왔어요. ㅋㅋ
야경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다른나라에 온 것 같았어요~~

 

센트럴파크 문보트


원래는 보트를 탈 생각이 없었는데, 이 야경을 보니 보트가 너무너무 타고 싶어서 문보트를 대여하러 갔는데,
문보트는 인기가 너무 많아 오후7시에 마감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고민하다, 남아있는 구름 보트를 탔는데 타는 내내 문보트 탄 분들이 너무 부러웠어요...ㅋㅋ
*참고로 보트는 30분에 3만원이에요..!(커플기준이고, 3인이상은 3만8천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다음에 방문할 땐 꼭 문보트 타보고 싶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 데이트 하기 좋았던 송도 센트럴파크, 방문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