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하남 스타필드 엑티비티 [스포츠 몬스터]

홍냐홍냐 2021. 9. 28. 15: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의 스포츠 몬스터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얼마전에 고양 스타필드에서 슈팅몬스터를 하고 스포츠몬스터를 가지 못한게 너무 아쉬워서,

이번엔 하남 스타필드의 스포츠 몬스터를 다녀왔어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입장료는 성인 25,000원이고,

이날 스포츠몬스터를 가게 될 줄 몰라서 샌들을 신고 왔는데

운동화와 양말착용을 안하면 이용할 수 없는 시설이 있다고해서 양말과 실내화도 구매했어요.

실내화 4,000원, 양말 2,000원 입니다.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 몬스터 안내도에요~

봐도 잘 모르겠어서 그냥 돌아다녔어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레이저건 사격인데요, 5M와 10M 가 있어요!

저희는 10M 로 했어요.

요즘 사격이나 양궁 이런게 왜이렇게 재밌는지..! 이건 두번 했어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레이저건 쏘는 곳 위에 이렇게 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모니터가 있어서 확인하면서 쏘면 좋을 것 같아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클라이밍 종류는 총 3가지로, 빌딩, 아트, 점핑이 있었어요.

점핑클라이밍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뛰는건 생각보다 무서운데 줄이 띄워줘서 성공하는건 어렵지 않았고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로프코스/프리폴은 고양 스타필드점보다는 짧은 느낌이었어요.

흔들거리는 나무 다리와 암벽을 건너 마지막엔 8M 프리폴까지..!

생각보다 더더 무서웠고.. 중간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자전거, 다트, 야구, 스노우보드 등 게임들도 여러개 있었어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VR 운동기구도 있었구요.

 

스포츠몬스터 하남 스타필드점

 

빛을 따라 누르는 단순한 미니게임도 한쪽에 있었어요~~

 

 

스포츠 몬스터의 모든 게임들을 다해보지 못했지만 시간이 금방 2시간이 지나가 아쉬움을 뒤로하고 끝냈습니다.

각종 스포츠, 활동하시는 걸 좋아하신다면 스포츠몬스터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