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순천 레트로 여행을 위한 개화기 의상 대여점 [순천의상실]

홍냐홍냐 2021. 10. 27.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 개화기 의상 대여점, 순천의상실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순천 드라마 세트장에 방문하기 전에,

개화기 의상을 입고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순천의상실은 순천에서 유일한 개화기 의상 대여점 이라고 해요.

참고로, 순천의상실은 예약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 꼭 예약 하시고 방문 하셔야 해요.

 

순천의상실

 

피팅은 1인당 2벌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서 입어보셔야 해요!

가격은 3시간 2만원 / 5시간 3만원 / 종일 4만원 / 1박2일(24시간) 5만원 이고, 저희는 5시간 대여로 했어요.

구두, 실내 사진 촬영 등도 추가 요금이 있으니 위 사진 참고해주세요~~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남자 옷은 제가 볼 줄 몰라서 그런지 색만 다른 느낌으로 옷 종류가 별로 없었고,

여자 옷은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악세서리까지 보는데 저희는 30분 정도 봤던거 같아요

옷을 고르면 악세서리도 어울리는 걸로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세요!

추천해 주시는걸로 착용하셔도 되고, 다른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그걸로 골라도 상관 없었어요.

 

순천의상실

 

탈의실은 총 4개가 있었는데, 예약제라 그런지 저희밖에 없어서 정말 편하게 입어보고 골랐어요.

반납하는 한 팀만 마주쳤었네요.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의상을 다 고르고 피팅도 하면 실내에 사진찍기 좋은 방이 있는데, 

여기서 셀프 촬영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순천의상실
순천의상실

 

여기서도 사진찍으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ㅎㅎ

 

순천의상실

 

그리고 나갈때,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찍어주신 사진이에요.

태극기 앞에서 찍은 사진을 돌아와서 옷 반납할 때, 사진 인화해서 기념으로 선물해 주셨어요..!

 

 

순천 드라마 세트장 가신다면 순천의상실에서 개화기 의상 대여해서 가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순천의상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