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후기, 10월 백조런

홍냐홍냐 2021. 9. 29. 00:03

안녕하세요~~

 

9월 애니멀런은 사막여우런 이었어요.

자꾸 마지막 주말에나 뛰게 되네요..! (저번주 주말에 뛰었어요!)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사막여우의 몸통길이 41cm, 수명 10년을 상징하는 4.1km, 10km 중 골라서 비대면 마라톤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4.1km 를 도전했습니다.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사막여우런 사하라팩의 구성품이에요.

카카오 스포츠타올과 썬크림이 있어요.

주황색 여우가 너무 귀여워요~~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제가 받은 스포츠 타올은 어피치에요..!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도도해 보이는 사막여우 스티커 너무너무 귀여워요!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이번 애니멀런은 수원광교 호수공원에서 뛰었는데요,

비가 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날이 선선하고 뛰기 딱 좋은 날씨 였어요.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기록인증 후 완주기록증 발급 신청하면, 보통 1주일 이내로 발급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0월 애니멀런 백조런

 

10월 애니멀런은 백조를 위한 마라톤이네요~~

 

 

 

 

 

 

 

백조류 큰고니, 고니, 흑고니 3종과

한반도를 찾은 백조류 중 먹이 감소로 70% 개채 수 감소를 의미하는

3km, 7km 중 선택하여 도전하는 마라톤 함께해요!

 

2021.08.29 - [일상] - 애니멀런 도전 후기, 8월 [판다런]

 

애니멀런 도전 후기, 8월 [판다런]

안녕하세요! 어제 판다런을 뛰고 왔어요. 8월안에 뛰어야 하는데 여러가지로 바빠서 이번달 막바지에나 뛸 수 있었어요. 애니멀런은 멸종위기 동물을 위해 달리는 비대면런으로, 8월은 판다를

hongnya-house.tistory.com

2021.07.13 - [일상] -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 후기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에 티친님 포스팅을 보고 애니멀런에 대해 알게되어서 이번에 드디어 거북이런을 뛰고 왔어요~! 애니멀런은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인데요, 수익금의 10%를 기부 한다고 해요..!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