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 후기

홍냐홍냐 2021. 7. 13. 22:07

안녕하세요~

예전에 티친님 포스팅을 보고 애니멀런에 대해 알게되어서 이번에 드디어 거북이런을 뛰고 왔어요~!



애니멀런은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인데요,
수익금의 10%를 기부 한다고 해요..!
비대면으로 편할 때 뛰면되서 부담없이 할 수 있어요.

7월 거북이런은 4.7KM, 10.4KM 중에 목표를 고를수 있어서 저는 4.7KM, 남자친구는 10.4KM 를 뛰었어요!


거북 패키지 구성이에요.

매달 너무 귀여워요..!
매달이 귀여워서라도 꾸준히 뛰려구요. ㅋㅋ

그리고 스테인리스 빨대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한여름이라 낮에 뛰는건 무리가 있어서 밤11시에 나가서 뛰고 왔어요.

체력이 너무 안좋아서.. 저거 뛰고 이틀동안 근육통이 있네요..ㅋㅋ



러닝 끝나고 돌아와서 꼬북칩과 맥주 한 캔..!
꼬북칩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그 새벽에 한 봉지 더 먹고 싶어서 사왔어요.ㅋㅋ



현재 8월 판다런 판매중이니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