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헤어/메이크업샵] 청담 보이드 바이박철 (VOID)

홍냐홍냐 2021. 5. 30. 22: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주 동생 결혼식으로 하객 메이크업 / 헤어셋팅을 받았던 청담의 VOID 헤어, 메이크업샵 리뷰를 하겠습니다.

 

보이드 바이박철 (VOID)

보이드는 동생이 웨딩 메이크업을 진행한 샵인데요,

저도 동생따라 함께 하객 메이크업을 받았습니다. ㅎㅎ

 

 

입구에는 당일 진행되는 웨딩 부케와 대기석이 있습니다~

 

 

아침 8시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없어 한산했습니다.

10시 정도 쯤부터는 많아졌던 것 같아요.

 

대기석에 앉아 기다리니, 스탭분이 오셔서 헤어 - 메이크업 순으로 진행 될거라고 설명 해주셨어요.

 

 

저는 포니테일로 묶는걸 원했는데요,

사진을 캡쳐해서 가져가니 디자이너 분께서 그냥 사진과 똑같이 해주시는게 아니라

좀 더 세련된 방향으로 의견을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사실 제가 이런쪽에 감각이 없어서 이렇게 추천해주시니 좋더라구요. ㅋㅋ

 

 

웨이브를 넣고 포니테일로 깔끔하게 묶어주셨어요!

저는 화려한 것보다 단정한걸 선호해서 너무 맘에 드는 헤어 였습니다. ㅎㅎ

 

 

메이크업을 받으러 우선 아래층으로 내려가 눈썹정리와 기초화장을 하고 메이크업실로 안내받았어요.

저는 메이크업을 잘 몰라서, 원하는 메이크업이 있냐는 물음에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고..

화려하지 않게 해달라고만 말씀드렸고 원하는 색상이 있으신지 물어보셔서 브라운계열로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평소에 화장을 잘 하지 않냐고 물어보셔서 그렇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럼 진하게는 하지 않겠다고 하시면서 망설임 없이 메이크업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마음에 들었고, 결혼식장에서 친척들도 너무 예쁘게하고 와서 못알아봤다며 칭찬 많이 들었는데

차마 얼굴 사진을 올리지 못하겠네요.. ㅋㅋㅋ

 

스탭, 헤어, 메이크업 쌤들 모두 친절하시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