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객으로 다녀 온 더 빅토리아 웨딩파티 하늘정원 홀

홍냐홍냐 2021. 5. 26. 22:59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친동생 결혼식이 있었어요~

강북구에 위치한 더 빅토리아 웨딩파티의 9층에 자리한 하늘정원 홀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보통 예식장은 100인 미만 참석 가능하지만 복층으로 되어있어 아래층 100명, 위층 50명으로 총 150명 수용 가능하다고 해요.

결혼식이 시작하기 전 하객을 맞이하고, 대기할 수 있는 장소인데요.
하늘정원이라는 이름처럼 초록초록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포토존도 있었구요~~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안쪽에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계단 위가 신부대기실이에요~~
신부대기실도 찍지 못했네요 ㅠㅠ


결혼식이 시작되면 신부가 이렇게 그림처럼 내려와서 입장하게 됩니다~~


저는 위층으로 올라가서 열씸히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어요.ㅋㅋ
위에서 찍는 모습이 예쁘단 팁을 들었거든요!


더 빅토리아 웨딩파티 하늘정원의 뷔페는 홀의 한층 아래인 8층에 있었습니다.
하늘정원의 하객분들만 8층에서 식사가 가능해서, 널널하게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었어요.
혼주석은 안쪽 룸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음식도 굉장이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결혼식이 끝나고 동생 결혼식인데 제가 더 피곤해서 뻗어버렸네요. ㅋㅋ
저보다 동생이 먼저 결혼해서 나가는건데 저는 독립해서 살아서 그런가? 실감이 아직도 잘 안나네요.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