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니멀런 도전 후기, 8월 [판다런]

홍냐홍냐 2021. 8. 29. 20:09

안녕하세요!

 

어제 판다런을 뛰고 왔어요.

8월안에 뛰어야 하는데 여러가지로 바빠서 이번달 막바지에나 뛸 수 있었어요.

 

 

애니멀런은 멸종위기 동물을 위해 달리는 비대면런으로, 8월은 판다를 위한 달리기 였어요.

 

판다런 구성품

판다런 구성품이에요!

3만원이고, 구매금의 10%는 판다를 위한 기부금으로 들어가게 되요,

애니멀런 메달이 정말 귀여워요!

 

 

보내준 포토카드에 스티커도 붙여봤어요~~

 

 

지난 7월 거북이런때에는 동네에서 뛰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이왕 뛰는거, 풍경 좋은 곳에서 뛰자는 남자친구 따라 양평으로 떠났어요!

양평에 물소리길이라는 트래킹코스가 있다고해서, 그 쪽으로 숙소도 잡고 달려 보았습니다!

 

 

중간중간 물소리길 표지판이 있었어요.

처음에 지도보고 찾아갔다가 막힌길이 나와서 되돌아갔었는데, 보니까 표지판이 중간중간 있더라구요..!

 

포토존으로 보이는 예쁜길도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물소리길 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달리기도 하고 걷기도 하고 멈춰서 풍경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다녔어요!

 

 

너무 여유롭게 다녀서 4.9KM 뛰는데 1시간정도 걸렸네요..!

그래도 완주에 의의를 두고.. 다음 9월 사막여우런도 도전하려고해요!

 

 

9월 사막여우런은 4.1KM, 10KM 중에 고르게 되네요.

저는 당연히 4.1KM 도전..!

 

 

 

사막여우런 패키지에는 카카오프렌즈 스포츠타올이 포함되어있네요.

사막여우뱃지도 너무 귀엽구요..!

다음엔 어디로 뛰러갈지 기대되요~~

 

2021.07.13 - [일상] -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 후기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에 티친님 포스팅을 보고 애니멀런에 대해 알게되어서 이번에 드디어 거북이런을 뛰고 왔어요~! 애니멀런은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인데요, 수익금의 10%를 기부 한다고 해요..!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