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다이어트

식사 대용 시리얼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 리뷰

홍냐홍냐 2021. 4. 28. 21:54

안녕하세요~

 

오늘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라는 시리얼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는 제가 벌써 두 달이 넘게 평일 점심식사 대신 먹고 있는 제품인데요!

코로나 발생 시점부터 부쩍 게을러진 저는..

다이어트로 식단이라도 조절해야 겠다며 점심마다 시리얼을 먹고 있습니다.

 

먼저 그래놀라란 곡물을 오븐에 구워,

곡물의 영양이 들어있어 건강한 시리얼을 뜻합니다.

 

 

제가 즐겨먹고 있는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는,

사실 처음에 '프로틴' 이란 단어에 끌려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다른 시리얼 제품에 비해 단백질이 아주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총 내용량은 330g이고, 100g 당 칼로리 428kcal, 단백질 17g이나 함유되어 있습니다!

각종 곡물 영양소는 더 말할 것도 없고요.

 

켈로그가 제안하는 한 끼 예시로는

그래놀라 50g + 우유 250ml 섭취 시 단백질 17g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보통 한 끼에 먹는 양이예요~

이렇게 나누어 먹으면 보통 6일~7일 정도 먹으니, 얼추 켈로그 제안 50g 정도 먹는 것 같아요.

 

 

 

위 사진처럼 그래놀라 외에 검정 약콩, 미숫가루 큐브가 들어있어요!

그래놀라 + 검정약콩 + 미숫가루 큐브 조합으로 엄청 고소해요.

식감도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서, 먹는 두 달 동안 정말 질리지 않았어요.

 

 

 

우유를 한 접시 가득 부어 먹으면 진짜 진짜 꿀맛이에요!

 

저는 다이어트 때문에 먹기 때문에 우유도 저지방으로 먹고 있어요~

저지방 우유와 그냥 일반 우유 단백질 함량을 비교해 보았는데 똑같더라고요!

 

포만감도 꽤 느껴지는데 아무래도 소화가 빨리되서..

저는 12시쯤 그래놀라, 3시쯤 간식으로 닭가슴살 소시지 먹으며 다이어트 중입니다..!

 

코로나로 집콕하면서 찐살.. 언젠가 빠지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