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12

남양주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맛집 [목향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의 석쇠불고기 정식 맛집, 목향원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목향원은 남양주 별내의 산자락에 위치한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 정식 맛집이에요! 주차장이 엄청 넓게 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대기번호를 받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주변 경관이 정말 멋있었어요. 한쪽에 놓여져있는 장독대들도 정겹고, 무엇보다 단풍나무에 둘러 쌓인 풍경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단풍 구경하러 왔다고 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목향원은 회전율이 빠른지, 대기순서가 금방 줄어들어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메뉴판은 못 찍었는데, 석쇠불고기 쌈밥 정식 1인분 16,000원이에요! 주문하자마자 얼마 안기다리고 바로 준비되었어요. 불고기에 불향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맛있어요. 밥은 독특하게 삼색밥(차조밥, 흑미밥, 흰쌀밥) 이..

맛집 2021.11.25

춘천 전망 좋은 카페 [곤트란쉐리에 지씨아뜰리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 GC아뜰리에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10/27일 방문하였습니다. GC아뜰리에는 전망이 정말 좋은 대형카페였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내리자마자 탁 트인 풍경에 감탄하면서 카페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카페 음료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먹음직스러운 빵이 종류가 정말 많았고 케이크 종류도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마차 파운드를 주문하고 카페 구경하러 돌아 다녔어요..! 할로윈 시즌이었어서, 여기저기 꾸며놓은게 귀여웠어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정말 멋있었어요. 인공잔디매트를 깔아놓아서 정원 같은 느낌이 들고 좋더라구요. 여기에 자리를 잡을까 하다가, 평일이라 카페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루프탑에만 많이 있어서 사람이 없는 다른..

카페 2021.11.24

춘천 닭갈비 맛집 [우성닭갈비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의 우성닭갈비 본점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성닭갈비는 예쁜 정원도 있어서 날이 좋을 때 방문해 더 좋았던 닭갈비 전문점 이었어요. 10월27일에 우성닭갈비에 방문했었는데요, (요즘 바빠서 블로그를 못 썼더니 거의 한달이 지나고 이제야 쓰네요.. ㅠㅠ) 저희가 앉은 자리는 창문을 열어놔서 바람도 선선히 불고, 정원도 잘 보여서 좋았어요..! 3명이 방문해서 닭갈비 2인분, 닭내장 1인분, 그리고 우동사리 하나 추가했어요. 닭내장은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기본 반찬과 닭갈비가 빠르게 준비되었어요. 반찬은 특별한 건 없었네요. 닭갈비는 통으로 나와서 자리에서 한입 크기로 잘라 주시더라구요. 양배추도 넉넉하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직원분이 돌아다니며 계속 익혀주세요..! 닭갈비는..

맛집 2021.11.23

속초 가볼만한 곳, 옛 모습을 담은 [속초시립박물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시립박물관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속초시립박물관은 10월 24일에 다녀왔어요. 옛 전통가옥과 옛 아바이마을의 모습, 그리고 발해역사관이 있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어린이 700원이고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백신 2차 접종자는 무료 입장이었어요. 매표를 하고 올라가니 옛 느낌이 물씬나는 넓은 공간이 나타났어요. 이북5도 전통가옥을 구현에 놓았는데요, 구경하면서 어쩐지 실제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포스팅하려고 검색해보니 실제 숙박체험이 가능한 곳 이라고 하네요..! 물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어 있는 상태라고 해요. 남북분단으로 인한 피난민들이 모여 살았던 청호동 아바이마을의 옛 공동주택을 재현에 놓은 곳 입니다. 관련해서 영상을 볼 수..

국내여행 2021.11.18

속초 알파카와 파충류가 있는 이색 카페 [포레스트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알파카와 파충류가 있는 이색 카페, 포레스트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레스트 카페는 정원이 있는 예쁜 카페였어요. 알파카와 파충류들이 있다고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먼저 포레스트 카페 메뉴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커피 값에 파충류 유지비가 포함되어 있다고 써있네요! 실내 양쪽벽에 파충류들이 있었고, 중앙에는 거북이가 있었어요. 카페 중앙에 있던 사랑을 나누는 거북이들..! 그리고 벽쪽에는 각종 파충류들이 있었어요. 가게에서 도마뱀 분양도 하시는지, 분양 문의 받는다고 씌여 있더라구요. 이 거북이는 자꾸 나오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불안불안..ㅋㅋ 오랜만에 보는 파충류에 구경을 하다가 밖으로 나왔어요. 카페 밖에는 알파카 포카가 있었어요. 저희가 다..

카페 2021.11.16

속초 오션뷰 대형 카페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오션뷰 대형 카페, 바다정원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바다정원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되어 있는 차가 정말 많았는데요, 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카페가 정말 커서 자리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1층 바다 앞 야외 좌석부터 5층 루프탑까지 있는 정말 큰 카페였어요. 카페 이름처럼 바다를 정원 삼고 있는 카페였어요. 바다 바로 앞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야외석이에요. 저한테는 조금 쌀쌀한 날씨라, 저희는 실내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바다정원 메뉴판입니다. 요즘은 베이커리 카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이젠 빵이 없는 카페는 아쉽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 먹물 앙버터 치아바타, 딸기 생크림 카스테라를 주문했어요. 2층은 레스토랑이고, 나머지는 카페 이용..

카페 2021.11.13

속초 구워주는 고기집, 삼겹살 맛집 [두텁돼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구워주는 돼지고기집 두텁돼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두텁돼지의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두텁돼지 메뉴판입니다. 주말 7~8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저희를 마지막으로 주문 마감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찾아보니 주문 마감시간이 8시 30분이었어요.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삼겹살 2인분과 (맛보기) 비빔국수, 도시락 김치볶음밥을 주문했어요. 10월에 방문했는데,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 하나씩 비워놓은 상태였어요. 기본 반찬과 도시락 김치볶음밥이에요. 스테인리스 도시락통에 담아서 나와서 그런지, 괜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삼겹살이 가게 이름처럼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원하면 한 번에 안 굽고..

맛집 2021.11.11

속초 가성비 좋은 한정식 맛집 [장작 보리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든든한 한정식 한상차림의 장작 보리밥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장작 보리밥은 속초의 유명한 카페 바다정원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도 앞에 넓게 있어서 편하게 오셔도 되는 곳 이에요. 장작 보리밥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보리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도 넓고 깨끗해요. 한쪽 벽면이 이렇게 통창이라 시원시원한 느낌도 들어요. 보리밥 정식이 1인분에 만원인데, 생선구이에 미역국, 감자전, 각종 나물과 제육 등 정말 푸짐하게 나오고 맛도 좋아서 정말 끝까지 먹으려고 노력하게 되더라구요..! 보리밥에 감자를 얹어 주시는게 좋더라구요. 각종 나물과 강된장을 넣고 비벼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속초에 갈 때마다 장작 보리밥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장작 ..

맛집 2021.11.10

애니멀런 10월 후기 [백조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멀런 10월 백조런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10월 23일에 뛰고 왔는데 전주 여행 포스팅이 너무 길어져서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애니멀런은 비대면 마라톤으로 7월부터 12월까지 모든 애니멀런을 완주하면 그랜드슬램 메달을 받을 수 있어서 목표로 하고 열심히 뛰고 있어요..! 또 애니멀런 판매금액의 10%는 멸종위기 동물을 위해 기부가 된다고 하니 좋은 취지의 마라톤이라고 생각되요. 백조런은 3km, 7km 중 골라서 뛰면 되서, 저희는 3km 를 뛰었어요. 10월 애니멀런은 백조런이었는데요. 백조의 최대 도래지인 낙동강 하구는 레저용 보트 이용과 다리 건설로 인해 파괴되고 있고, 갯벌의 매립과 주거단지 설립으로 인해 주요 먹이원이 감소하여 개체 수가 줄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백..

일상 2021.11.07

속초 일출 명소 오션뷰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 디럭스 트윈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오션뷰가 멋진 호텔 마레몬스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에서는 방송 촬영도 많이 했었나 봐요. 로비에 방송 촬영 날짜가 적힌 표지가 있더라구요. 호텔 로비 한쪽에는 피아노도 있었는데, 장식인지 피아노 연주를 하는 시간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장식인 것 같아요. 호텔 마레몬스는 일출 명소이니 만큼 엘리베이터 앞에 일출 시각이 쓰여 있었어요. 따로 일출 시각을 찾아보지 않아도 돼서 편하더라구요. 저 시간에 꼭 일어나겠다고 다짐하며 룸으로 올라갔어요..! 룸에서 음식 섭취는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스카이라운지 카페의 자리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호텔 마레몬스의 디럭스 트윈룸입니다. 오션뷰 때문에 디럭스 트윈룸으로 예약했어요. 스탠다드 더블룸은 산전..

국내여행 2021.1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