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20

홍대 수제 딸기 케이크 전문점 카페 [피오니]

안녕하세요~ 오늘을 홍대입구역 근처의 수제 케이크 전문점 피오니를 소개드리겠습니다. 피오니는 딸기 케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토요일 2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1시간만 이용 가능해서 그런지 자리는 금방 금방 빠져 앞에 3팀이 있었는데 대기 시간은 10분이 안걸렸어요. 모든 자리에 사람들이 가득 차있어 전체적인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 심플한 흰색 인테리어였어요~ 특이한 건 없었습니다. 메뉴판과 케이크 진열대 입니다. 모두 딸기에요~~ 요즘 생크림 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 온건데 잘 왔구나 싶더라구요! ㅋㅋ 딸기우유도 먹고 싶고 딸기 치즈케이크도 먹고 싶었는데.. 다이어트 중이니 꾹 참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딸기도 가득 들어있고 ..

카페 2021.06.30

을지로 딤섬 맛집 [몽중헌 페럼타워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입구역 근처의 몽중헌 페럼타워점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저번주에 딘타이펑 딤섬 먹고 또 먹고 싶어서 이번엔 또 다른 딤섬 맛집인 몽중헌에 다녀왔어요~~ 몽중헌 내부에요. 중국 느낌의 원형으로 되어있고, 안쪽 원형 테이블은 단체석, 주위로 4인 테이블, 바깥 테이블은 1~2인이 앉을 수 있는 바 테이블과 룸이 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룸으로 우선 배정 해주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여 바 테이블로 배정 받았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이번에도 다 찍지 못했어요. 저희는 소룡포, 마라소룡포, 송이 우육탕면, 후난식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소룡포랑 우육탕면은 항상 주문하는 메뉴이고, 마라소룡포랑 후난식 볶음밥은 처음이라 기대 되더라구요..! 기..

맛집 2021.06.29

홍대 색다른 놀거리, 실내 서바이벌 카페 [레이저엑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역 근처의 실내 서바이벌 레이저엑스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레이저엑스는 레이저를 이용한 실내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는 물론이고 커플, 가족끼리도 많이 왔더라구요. 이용권은 키오스크를 통해 구매하시고 카운터에 제출 하시면 닉네임을 정하게되고, 게임 입장 순서가 되면 닉네임으로 불러주세요! 가격은 1인 2게임에 14,000원, 3게임 18,000원, 평일 종일권 2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따로 안하고 가셔도 되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저희는 대기시간 20분 정도 였는데 저희가 끝나고 나서 오신 분들은 대기시간 40분 넘게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대기실에서는 모니터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을 볼..

데이트,놀거리 2021.06.28

허리디스크의 원인, 허리디스크에 좋은 생활 습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목이 또 아파서 정형외과를 갔는데, 제가 허리 디스크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작년부터 정말 잘 걸어다니지도 않고 앉아서 일만 했거든요... 근데..아직 허리가 막 아프거나 그런건 아니라서 실감이 안나네요. 그래서 허리디스크에 대해 알아볼 겸 포스팅 하겠습니다..! 허리디스크란? 허리디스크란 척추 뼈 사이에 딱딱한 뼈끼리 직접 부딪히는 걸 막아주는 디스크가 잘못된 자세 등의 원인으로 인해 빠져나온 현상입니다. 디스크가 빠져나오게 되면 염증이 생기고, 신경을 눌러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허리디스크 원인 허리디스크의 주요 원인으로는 잘못된 자세와 습관, 노화, 사고가 있습니다. 잘못된 자세로는 의자에 비스듬히 기대어 앉거나,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가 습관이 된 경우, 옆..

문래동 오드리 햅번 테마 카페 [1953 위드 오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래동의 오드리 햅번 테마 카페인 1953 위드 오드리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신도림역 근처에 있어요! 저희는 뒷문으로 들어갔어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봤을 땐 이 문이 아니었던 거 같은데.. 이 문이 맞나...? 하면서 들어갔는데 뒷문 이더라구요...ㅋㅋ 뒷문으로 들어가니 바로 로마의 휴일 장면을 재현해 놓은 인형과,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 오드리 햅번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었구요~~ 안내 문구가 있었는데,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파손하는 일이 있었나봐요. 부득이하게 손해 배상을 청구하고 있으니 주의 해달라고 써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피규어 전시되어 있는 곳이 유리로 모두 막혀 있었어요. 오드리 햅번이 실제로 사용했던 식기래요. 그 밖에도 오드리 햅번 관련 된 전시가 많..

카페 2021.06.23

영등포 타임스퀘어 딤섬 맛집 [딘타이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딘타이펑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딘타이펑을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음식점 인데요. 대만에 본점을 두고있는 딤섬 맛집 입니다! 가보고 싶은 10대 레스토랑에도 선정되었다고 딘타이펑 앞에 써있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지 못했어요;; 전체 메뉴판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ㅠㅠ 저희는 샤오롱바오 10개, 우육면, 소고기볶음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맥주가 빠질 수 없어요~~ 옆의 감귤에이드는 남자친구가 주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샤오롱바오~~ 진짜 사랑해요 ㅠㅠ 너어무 맛있어요..! 먹으면서 수가 줄어드는게 아까울 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주문하고 금방 나와서 더 행복하게 먹었어요! 샤오롱바오를 다 먹고나니 소고기 볶음밥과 우육면이 이어서 나왔어요. 우육면 국물..

맛집 2021.06.22

이색 데이트 드로잉 카페 [달리반 피카소] CGV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CGV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드로잉 카페 달리반 피카소가 입점 하였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달리반 피카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CGV에 입점 하였는데요. 7층에 위치 하고있어 우선 6층 CGV 에서 발열 체크 및 전화 방문 인증을 한 후 올라 가시면 있습니다!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토요일 3시 예약을 전날 밤에 했는데도 자리가 많았고 도착했을 때 한 팀밖에 없었어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 혹은 전화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자리는 총 10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1인 21,000원, 2인 39,800원 입니다. 달리반 피카소는 그림을 선택해서 물감으로 색칠하는 드로잉 카페에요! 정확하게 몇개였는지 모르겠는데, 20개 이상의 그림이 있었어요...

데이트,놀거리 2021.06.21

수원 산책하기 좋은 곳, 장안공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가 밤에 수원에 있는 장안공원에 산책을 다닌다고 해서, 장안공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밤이라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다고 해요~! 수원에는 동서남북으로 창룡문, 화서문, 팔달문, 장안문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남대문, 동대문 이런식으로 부른다면 수원은 남문, 북문, 서문, 동문으로 부르고 있습니다. 장안공원은 그 중에서 북문과 서문인 장안문과 화서문 사이에 위치한 공원이에요. 공원에 들어서기 전 웅장한 모습의 장안문이 맞이해줍니다. 입구에 용 그림이 멋있네요 밤에 가면 이렇게 불이 켜져서 꽤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공원이 큰편도 아니라서 가볍게 산책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광장쪽으로 가면 운동기구들도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남자친구 보러 수원에 놀러 가서 화성어차라는 ..

국내여행 2021.06.17

수국 키우기, 수국 꽃대 자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수국을 소개 드리려고해요~! 저는 사실 식물을 다육이 말고는 키워본 적이 없었어요. 식물에 관심도 없어서 다육이마저 죽이곤 했구요.. 최근 회사일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우울해지고 그래서 어떻게든 풀 방법을 찾아 보다가 꽃을 보면 행복해진다는 걸 어디서 봤어요. 그래서 꽃을 사볼까해서 꽃집을 돌아다니다가 수국을 발견했는데 너무 이쁜거에요. 인터넷으로 수국을 알아보는데 종류도 너무 많고.. 키우기 까다롭다고 하고.. 괜히 죽이기만 할까봐 고민하다가 결국 반려식물로 수국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름은 쏘고기에요~~ 5월 20일에 처음 집에 왔을 때에요. 활짝 핀 꽃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근데 오자마자.. 꽃잎이 갈색으로 변하는거에요. ㅠㅠ 알아봤더니, 꽃도 예민해서 하..

일상 2021.06.16

평창 모나파크 용평리조트 발왕산 스카이워크,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평창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의 발왕산 스카이워크 포스팅 하겠습니다~! 발왕산 스카이워크는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 있는 발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20분정도 이동하면 도착하는 곳이에요. 티켓은 케이블카 입구에 매표소가 따로 있지만 레포츠 티켓 매표소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레포츠 티켓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했어요. 티켓 가격은 대인기준 왕복 25,000원 이고 리조트 투숙 할인으로 30% 할인 받아 17,500원 이었어요. 케이블카에는 미니선풍기와 발왕산 안내도가 구비되어 있었고, 케이블카안에서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스피커에 음악도 틀 수 있어 신나게 갈 수 있었어요! 음악도 듣고 풍경도 멋지고 케이블카 타는 20분이 정말 지루하지 않아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다는 발왕산 ..

국내여행 2021.06.15
반응형